본문 바로가기
전국일주/제주도

제주카페 선흘리 포토존이 예쁜 카페세바

by 순돌뉴나 2020. 8. 18.
반응형



제주카페 선흘리 포토존이 예쁜 카페세바



벌써 작년이야기,



제주도 동쪽카페 중,

너무 좋아하는 선흘리카페, 카페세바


한적한 선흘리 골목쪽에 위치하고 있어

주차는 농협쪽 주차장을 이용하면 된다 :)

골목골목에 이정표가 있어서 찾아가는건 그리 어렵지 않았다


카페세바 도착,

두번째 찾은 이곳은

들어서마자 퍼지는 커피향이 너무 좋았다




커피는 직접내려서 만들어주시기에

프랜차이즈 커피와는 비교불가 고급커피 :)

개인적으로 카푸치노 너무 맛있었던 기억이 있다


이날은 여름이었던지라

제주에서만 먹을 수 있는댕유지 아이스티를 주문해보았다




음료 나오기전, 

예쁜공간 사진찍어주기

내가 참 좋아하는 감성의 분위기로 곳곳에 포인트들이 많아

자꾸 사진을 찍게되었다




그리고 인스타에서도 유명한 포토존!

이곳은 다른분들을 위해 양보하는 자리 ^^


제주카페



전에는 혼자방문했던지라 사진을 못찍었지만

두번째방문은 친구와 함께여서

나도 마음껏 사진을 찍어보았다




댕유지아이스티의 맛은,

처음먹어보는맛

주문전에는 유자에이드 느낌일까 싶었는데

단맛은 없었고 약간의 씁쓸함이 느껴졌던거 같다

어쨋든 내 입맛엔 나쁘지 않았다




지금 생각해도 너무 좋았던 제주 선흘리카페

지금은 시기가 이래서 혼자 제주여행을 자제하고 있지만,

제주카페 중 추천해줄 만한 분위기 좋은 곳,

여행 중 혼자가도 전혀 부담이 없어서 더 그런거 같다 ^^


언젠간 제주를 다시간다면

따뜻한 카푸치노 한잔을 하고 와야겠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