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일주/제주도

제주공항근처숙소 신라스테이 : 혼자가도 NO부담

by 순돌뉴나 2019. 6. 16.
반응형

 

얼마전 다녀온 제주도

늦은시간에 출발했더지라 첫날은 #제주공항근처숙소 신라스테이에서 보내게되었어요

 

호텔예약앱을 통해 할인도 많이 받고 적립금까지 써서

아주 저렴하게 예약하게 되어서 부담없이 1박을 하게 되었어요 NO부담!

제주에 도착하자마자 동문시장과 저녁식사까지 먹고 호텔에 도착하니

꽤 늦은시간에 체크인을 하게 되었어요

 

 

역시나 깔끔한 내부

침대옆쪽에 놓여진 아주 큰 스탠드가 인상적이었어요

제가 머무르는곳은 시티뷰로 제주시내의 밤야경을 볼 수 있었어요

사실 썩 좋은뷰는 아니지만 제주도이니까 마냥 기분 좋았던거 같아요

욕실사진을 빼먹었지만 #제주신라스테이 에는

샴푸.린스.바디.바디로션.치약.칫솔 등 준비가 되어 있고

욕조도 있어서 반신욕을 하면서 피로감을 풀어줘도 좋을꺼같아요

 

간단하게 한잔하고 싶은 마음에 호텔라운지를 갈까 했는데

예전에 너무 시끄러워서 정신없었던 기억때문에

호텔 옆에 있는 편의점에서 제주도맥주와 간단한 과일을 사서 룸에서 혼술

때마침 티비에선 리틀포레스트가! YAH!

 

다음날 제주도의 이른아침

일어나자마자 호텔에 준비되어있는 따뜻한커피 한잔하면서

밤과다른 제주시내풍경도 구경하고 계획없는여행의 가고싶은 몇곳을 서치해주고

서둘러서 나갈준비를 했어요

 

기분좋게 출발!

 

#혼자제주여행 하게된다면 부담없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제주공항근처호텔 신라스테이

가성비좋은 #제주호텔 찾고 계시면 한번쯤 다녀와보셔도 좋을꺼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