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일주/먹고

후쿠오카 하카타역 점심식사는 인도카레

by 순돌뉴나 2023. 8. 3.
반응형

입맛이 까다로운 편이라

여행가면 메뉴고르기가 늘 어렵다 특히나 해외의 경우

많이 조심스러운편!

하지만 맥주만 있다면 일단 숟가락은 들고본다! (ㅋㅋㅋㅋㅋ)

후쿠오카 여행 마지막날 아침은 하카타역 지하 밥집에서 해결하기로 했다

우리나라 백화점지하 식당가처럼 많은 메뉴들이 있어 취향껏 골라주면 된다!

나의 선택은 카레!

 

하카타역 지하 인도카레

여행자들보다 현지인들이 더 많아서 로컬맛집인가 싶어 설레이며 메뉴주문!

 

 

카레세트메뉴에 토핑으로 고로케선택!

그리고 아침부터 모닝나마비루

 

 

스프랑 샐러드 나왔다

샐러드 드레싱은 두가지맛으로 주셨는데 취향껏 뿌려먹으면 된다!

스프는 음 내입맛은 아니였던거 같다

분유맛이 많이 났던거 같다

 

 

특별한거 없는 카레비주얼!

나는 고로케였고 언니는 치킨이었는데 음 치킨이 많이 타보였다

그래도 맛은 있다고 하셨는데 .......

맛은 그냥 카레맛!  인도카레를 안 먹어봐서 인도맛인지 후쿠오카맛인지는

사실 모르겠지만 나쁘지 않았다

카레보단 고로케가 맛있었고 솔직히 말하면 맥주가 최고였다 

(ㅋㅋㅋㅋㅋㅋ)

 

 

카레와 맥주조합은 역시 최고! :)

일본도 카레가 유명해서 한번 먹어보고 싶었는데 

엄청난 맛집이야 정도는 아니지만 한끼정도 먹어볼만한 메뉴인거 같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