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일주/먹고

후쿠오카 이자카야 설화 내원픽 술집!

by 순돌뉴나 2023. 7. 28.
반응형


후쿠오카에서 찾은 내스타일 이자카야!
골목에 위치하고 있지만
찾는건 그렇게 어렵지 않다!




오픈시간에 맞춰가면 웨이팅없이
바로 앉을 수 있어서 좋다!
한국어 메뉴판으로 부탁드리면 가져다 주시고
직원분들 중 한국어를 잘 하시는 분도 있으셔서
다른식당보다 마음이 좀 편하다(ㅋㅋㅋㅋ)



설화는 후쿠오카 갈때마다 들렸던 곳이라
주문할때 조금 수월하게
메뉴를 결정할 수 있었다!
기본으로 주는 감자샐러드랑 야채 둘다 맛있다



산토리 매실주
독하지도 않고 너무 맛있어서
주류백화점에서 사왔다 (ㅋㅋㅋ)



양이 그렇게 많지 않기때문에
여러개 시켜서 먹기(ㅋㅋㅋㅋㅋ)
역시 한국인!
다 맛있는데! 화살오징어회도 맛있고!
튀김도 진짜 맛있다!



고등어구이도 시켜먹었는데 살이
진짜 오동통통통통
(사진이없다ㅠㅠㅠ)


뭔가 한국감성이 느껴지는 분위기라 그런지
갈때마다 늘 마음이 편한거 같고
안주도 깔끔해서 너무 좋다!

후쿠오카가면 꼭 들려줘야하는 설화!
또 가고싶다(ㅜ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