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순돌일기/순돌이네:일상

코펫 펫페어 무료로 다녀왔어요

by 순돌뉴나 2017. 3. 26.
반응형

코펫 펫페어 무료로 다녀왔어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양재at센터에서 열리는 코펫

올해는 몰리스펫샵에서 순돌이 지위픽사료를 구매했더니

직원분께서 코펫 티켓을 2장 챙겨주셔서 무료로 다녀왔어요_


3/24-26 3일간 진행되어

저는 토요일 오후에 다녀왔구요

느즈막히 도착해서 조금은 한산한 분위기에서

1시간 야무지게 쇼핑하고 왔답니다


입장전 코펫 등록지를 작성하구요



출입쪽으로 가서 티켓과 등록지를 보여주면 노오란 종이팔찌를 주셔요!

요게 있어여 입장할 수 있으니 분실하지 않도록 팔목에 꼭 착용했구요!



작년보다 업체가 많이 줄은 느낌이였는데 알고보니

1,3층으로 나눠서 진행중이더라구요!

가장먼저 우리 순돌씨 봄옷 구경!

역시나 펫페어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서 짱좋아요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 "찰리스백야드" 올해도 역시나 있더라구요

이곳에서 상큼한 민트색으로 면티하나 구입했어요!

질좋은 티셔츠를 무려 5000원이나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다음은 우리 순돌이 목욕용품 구경했어요

현재 쓰고 있는 샴푸를 좀 바꿔볼까해서 천연샴푸를 찾던중에!

미국 넘버원이라는 문구에 끌려서 냄새를 맡아보았는데

너무 진하지도 않고 은은하고 순한 냄새가 맘에 들어서 구입했어요

직구가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구요

순돌이가 피부가 약해서 늘 저자극샴푸로 구매중인데

어떨지 사용후에 후기 제대로 남겨볼게요


 

마지막으로 순돌이 위생용품들과 구강용품 구매했어요!

전에 칫솔질하다가 피를 낸 경험이 있어 그동안은 티슈로 양치질을 시켰는데

이번 펫페어에서 좋은 칫솔을 하나 구입해야지 했거든요

칫솔모를 만져보니 부드럽기도 하고~ 병원에 들어가는 제품이라 하여

믿고 구매해보았어요, 또 요즘같이 미세먼지가 심한날 눈보호를 위해

안약도 구입했어요!



구매해야지 했던 물건들은 다 구매했기에 3층은 올라가지 않았어요

친구말에 의하면 1층과3층은 별반 다르게 없다고 합니다



저렴한 금액으로 좋은 물건을 구매 할 수 있고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한 펫페어

다음주는 학여울역에서도 엄청 큰 펫페어가 열리는데요

이번에 순돌이와 함께 구경하러가려고 합니다 ^^

다음주 케이펫후기도 남길게요 :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