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일주/먹고

구월동 부대찌개 너무맛있는 장금수 부대찌개

by 순돌뉴나 2016. 10. 28.
반응형

뜨끈한 궁물이 땡기는 추운날~

구월동 부대찌개 맛있는 곳 추천해요 :)


구월동 먹자골목에 위치해있는 

장금수 부대찌개▼




구월동 말고도

인천 여기저기 많이 있더라구요 :)

간판에 이름써져있어서 체인 아닌줄 알았어요





점심시간 (오전11시-오후2시)

라면사리 또는 당면사리가 꽁짜

럭키 :)





부대찌개 3인분 주문했구요

당면사리 + 치즈떡사리 추가했어요 





냄비속이 너무 궁금해서

못참고 뚜껑을 열어봤어요

푸짐해요 :)


고기 치즈 소시지

어라? 당면사리는 기본으로 나오더라구요

이럴줄 알았음 라면넣을껄





주문했던 당면사리와 반찬셋팅

콩나물 김치 오댕 3가지 반찬이 나옵니다

짭짜롬한게 맛있어요






궁물이 끓을때쯤 직원분이 오셔서

잘 섞이도록 섞어주세요





지글지글 짝짝

보글보글 짝짝

끓기시작하면서 치즈떡 투하

냄새만 맡아도 침줄줄





햄 소시지 당면까지

야무지게 개인그릇에 담아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궁물이 끝내줘요 bb

너무 자극적이지도 않고

먹을수록 맛있어요


떡사리 좋아하시는분들은 치즈떡 강추입니다

쫄깃쫄깃






부대찌개에 밥비벼먹기 좋게

큰그릇에 한공기 담아주십니다

쌀밥이 아닌 흑미영양밥이라 

넘나좋은것





야무지게 클리어!

진짜 반찬까지 다 싹쓸이 했어요

내앞에 계신분은 밥 3그릇 드신건 안비밀!

그만큼 너무 맛있는 구월동 장금수 부대찌개





구월동 부대찌개는 놀부밖에 몰랐는데

개인적인 입맛은 장금수 부대찌개가 

궁물맛이 더 좋은거 같아요 :)


추운날 소주 떙길때

꼭 한번 가보셔요 :)


*  점심에 갔던지라 소주를 못 먹고 나온게 한이 됩니다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