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일주/자고

강릉 애견동반 호텔 세인트존슨 드디어 가보다!!!(내돈내산)

by 순돌뉴나 2023. 7. 16.
반응형

#강릉애견동반호텔


 
무서운 비를 뚫고 급으로 다녀온 강릉여행-
비가 많이 와서 그런지,
호텔도 하루 전날 예약이 가능하였다
평소에 너무 와보고 싶었던 강릉 세인트존슨 호텔!
애견동반 호텔이라 많이 검색해 본 곳인데
이렇게 와보게 될 줄이야

 
#강릉세인트존슨호텔


 
청주에서 호텔까지는 차가 막히지 않아
3시간 20분 정도 소요되었다
 
체크인 4시
체크아웃 11시
 
체크인은 키오스크로 가능했지만
주말이라 많은 사람들로 체크인까지 30분 정도는
걸린 거 같다(휴,,)
체크인보다 더 문제는 엘리베이터!
여러 호텔을 다녀봤지만 엘리베이터 줄 서서 타보긴
처음이다(휴..)
 
4시 체크인인데 5시다 돼서 도착한 룸!
애견동반 룸은 호수 옆에 강아지표시가 되어있다

 

애견동반이라 뭐가 다른 게 있나 내심 기대를 했지만
일반 호텔객실이랑 동일하고 강아지쿠션, 밥그릇, 패드, 샴푸가 준비되어 있다



순돌이 목욕할 때가 되어서
강릉에서 신나게 놀고 목욕시키려고
이번에 새로 산 플러피케어도 챙겨갔는데
그대로 들고 왔다(ㅋㅋㅋㅋ)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은 환경을 위해
어메니티는 대용량으로 준비가 되어 있고
급하게 필요한 것들은 층마다 비치되어 있는
자판기를 통해서 구매가 가능하다
한쪽에 태블릿이 준비되어 있는데
주변볼거리나 식당도 확인할 수 있고
룸서비스 메뉴도 구경할 수 있다
제일 좋은 건 나오기 전에 셀프 체크아웃이 된다는 점!

 
 
우리 객실은 도로뷰!
베란다에 있을 거도 아니라 나쁘지 않았다 
그리고 우리 객실에서 바로 보이는 수영장!
투숙객들이 많이들 이용하는 거 같다

 
 
강릉에는 비가 오지 않아 
저녁 먹고 들어와 베란다에서 맥주 한 캔 먹기!
12시 지나면 주변이 조용해져서 너무 좋았다 (ㅋㅋㅋ)

 
 
1박 2일 여행은 늘 아쉬움 ㅜㅜ
다행히 오전 일찍 눈이 떠져
모닝커피 마실 겸 산책하러 다녀왔다
호텔 앞쪽에 나무숲길이 있는데
아침산책하기 너무 좋다
아침부터 눈과 코가 호강!

 


 

객실에서 태블릿으로 체크아웃 후
짐 싸들고 나왔는데
세인트존슨 호텔은 엘리베이터가 너무 심각하다
엘리베이터가 몇 층인지 확인도 안 될뿐더러
체크아웃시간에 맞춰 나갔더니 전부 만원 엘리베이터!
성격 급한 나는 발 동동
불행 중 다행인 건  5층부터 에스컬레이터가 있는데
우리는 6층이라 그나마 빠르게 내려와
카드키 반납 후 호텔을 나올 수 있었다 (후..)

 
 
강릉 애견동반 호텔 세인트존슨은 호텔느낌보다는
리조트 느낌이랄까?
그래도 직원분들 너무 친절하시고
강문해변이 바로  앞에 있고
무엇보다 좋았던 건! 주변 편의시설이 잘 되어 있고
애견호텔이라 그런지 주변 식당가는
거의 애견동반이 가능하다는 점!
산책길이 가까운 거만으로도 너무 감사하다!
하지만 성수기나 주말은 피해서 가야겠다 (ㅜㅜ)
 
 
2023.07.17 - [전국일주/먹고] - 강릉 강문해변 근처 애견동반식당 초당우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