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일주/제주도

제주도 게스트하우스 조용해서 넘나 좋았던 더게스트하우스

by 순돌뉴나 2016. 11. 23.
반응형

혼자 제주도 여행을 하는 2박3일동안

게스트하우스를 이용하였는데요,


요즘 제주도 게스트하우스는 저녁에 파티를 하는 곳이 많더라구요

저는 혼자하는 여행인만큼 시끌시끌한곳보다는 여유있고 조용한곳,


그리고


바다 해안도로와 가까이 있는곳으로 찾아보았습니다


서귀포 더게스트하우스는 제가 생각했던 조건에 딱 맞는 게하였습니다


여유롭고 한적한 시골마을 끝쪽에 자리잡고 있고

사계해안도로와도 가깝더라구요 ^^


더게스트하우스는 산토리니 느낌이 가득가득한곳입니다

사진보다 실제로 보면 더욱더 이뻐요

게하보다는 펜션의 느낌이 가까운거 같아요 ^^


들어가는 현관은 번호키로 되어있어

도착하셔서 전화주시면 사장님께서 바로 내려오셔서 

비밀번호도 알려주시고 게스트하우스 내부를 소개시켜주십니다






▼ 제가 예약한곳은 도미토리 6인실이었구요

운좋게도 이 큰공간을 혼자 사용하게 되었어요 ^^

살짝 무섭긴 했지만 금새 적응되어 너무 편안한 하루를 보낼 수 있었어요


더게스트하우스 내부역시 하얀색과 파란색 산토리니느낌 가득가득하구요

침구역시 파란색으로 챙겨주셨어요 ^^

이제 추워지는 계절인지라 두꺼운이불과 얇은이불 침대커버 이렇게 챙겨주셨습니다




▼ 제주도 게스트하우스 이용시주의사항! 짐풀기전 꼼꼼하게 읽어보았어요



▼ 6인실도미토리 바로 앞쪽엔 여자샤워장과 여자화장실이 있어 이용하기 너무 편했어요

화장실 샤워장 모두 깔끔그자체!

너무 깨끗해서 조금이라도 더럽힐까바 조심조심사용하게 되었어요 


화장실 샤워장은 모두 두칸으로 나눠져 있어

성수기에도 밀리지 않고 사용할 수 있을꺼같구요


샤워장안에는 샴푸만 준비되어있기때문에

린스 바디는 따로 챙겨가시는게 좋을꺼같아요 ^^


더게스트하우스에는 드라이기는 물론 고데기까지 준비해놓으신 센스!





▼ 더게스트하우스 2층으로 올라가시면 휴게공간이 있습니다

이곳에선 함께 여행오신분들 또는 게스트하우스 이용하시는 분들과 함께

대화도 나눌수 있고 책도 볼수 있는 휴식공간이구요

조식은 이곳에서 먹을 수가 있습니다!





▼ 다음날아침, 조식을 먹어야겠다는 의지로 일찍부터 바쁘게 준비하고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더게스트하우스 조식은 토스트 계란 커피 시리얼이 준비되어있는데요

저는 따뜻한커피와 토스트로 먹었어요 ^^

아침일찍임에도 불구하고 사장님께서 직접 토스트를 만들어주셨어요

완전 감동이었습니다!

계란노른자를 찍어먹는 토스트맛은 정말 최고였습니다 ^^

함께주신 아이스홍시도 정말 맛났어용


사장님덕분에 든든하게 아침식사를 해결하고 제주도 2일째 여행을 시작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더게스트하우스 퇴실전 사장님께서

제주도 명소를 살짝 귀뜸해주셔서 다녀왔는데

정말 최고였어요! ^^


혼자 제주도 여행 계획중이신분들중

저처럼 조용하고 여유로운 게스트하우스를 찾고 계시다면

서귀포 더게스트하우스 추천드려요 쾅쾅 :)



2016/11/21 - [일상정보] - 여자 혼자 제주도 여행 ▶ 비자림

2016/11/22 - [일상정보] - 제주도 가볼만한곳 ▶ 용머리오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