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순돌일기/순돌이네:일상

강아지케이크 생일모자로 축하준비완료!

by 순돌뉴나 2017. 2. 9.
반응형

우리집 강아지 두번째 생일케이크 주문해봤어요!



2월9일 울집 순돌이 2살되는날

작년엔 생일땐 집에서 직접 케이크를 만들어 주긴했는데

올해는 너무 바쁘기도 하고 평일인지라

해피팡팡이라는 곳에서 주문했어요,


시간이 촉박해 배송을 제일 우선적으로 선택한 곳이구요

약속대로 당일배송해주셔서 다행히 하루만에 도착했어요!


사람케이크인가 착각할 정도로 상자에 담아서

예쁘게 배송되었구요! 케익은 뾱뾱이와 진공포장으로 꼼꼼하게 해주셨구요!

무엇보다 2/7일에 주문했는데 당일제조와 당일배송이 감동이었어요!



우리 강아지 케이크는 준비가 되었으니

생일잔치에 필요한 생일모자와 가랜드는 직접 만들어보았어요!

모자는 두꺼운 A4용지를 이용해서 꼬깔을 만들고

폼폼이장식, 그리고 글자 스티커로 "순돌생일축♥" 붙여주었어요!

모자에 연결된 끈은 마스크끈 잘라서 테이프로 고정~

순돌이가 쓰기전에 붕어빵에서 먼저 씌어보기 -



가랜드 역시 생일모자에 사용했던 두꺼운 검정A4용지를 이용했어요

4등분으로 잘라주고 아랫쪽은을 삼각형으로 자르고

알파벳은 프린터로 출력후 하나하나 오려주었구요



마지막작업은 흰줄에 테이프로 연결해주기



12시 땡하자마자 우리 강아지 케이크에 초 켜주었어요

생일축하합니다 생일축하합니다

사랑하는 우리순돌이 생일축하합니다!



두번째 생일~ 생일모자, 케이크, 수제간식 까지 

나름 완벽한 생일상이라고 생각(?) 해요 

물론 제 생각입니다! :)


닝겐 나생일인데 선물없냐개. JPG


후딱 생일인증샷 남겨주고

케이크를 잘라서 급여해주었어요

오늘은 생일이니 마음껏~ 많이 먹어보개

제가 구매한케익은 단호박+닭가슴살맛이예요

평소 순돌이가 좋아하는 간식들이라 케익도 잘 먹드라구요!

너무 맛있게 먹는걸 보니 저도 먹고싶은 충동이 똭! ㅋㅋㅋㅋ

두조각 잘라서 주고 나머지는 냉동실에 넣어두었어요

(냉동보관시 1-2개월까지 보관가능)




잘 먹는걸 보니 마음이 뿌듯해지는 :)

말썽 많이 부려도 좋으니 건강하게 오래오래 

나랑살아줘 순돌앙


내년에 꼭 맛있는 수제 케이크 만들어 줄게! :)


순돌이와 만나지도 벌써 1년반이라는 시간이 흘렀어요

앞으로 우리 강아지 건강하게 오래오래 행복하도록

사랑만 듬뿍 퍼주려구요!


함께하는 강아지 생일 준비하시는~ 집사님들~ :)

행복한날들 되시길 바랄게요!


2016/12/28 - [애견일기] - 강아지가 먹으면 안되는 금지 음식!

2017/01/12 - [애견일기] - 말티즈사료 기호성좋은 지위픽 추천해요

2017/01/13 - [애견일기] - 애견상식) 강아지스트레스 해소해주는 뼈간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