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일주/먹고

후쿠오카 캐넬시티 맛집 타카오 텐동은 무조건 여기

by 순돌뉴나 2023. 7. 7.
반응형

 

#후쿠오카텐동


 

후쿠오카에 갔을때 매번 첫끼를 시작했던 곳은 캐넬시티에 있는 타카오 텐동!

현지인 맛집으로도 유명한 곳이라 웨이팅 걱정하면서 갔는데

운좋게도 갈때마다 웨이팅 한적은 없었다

 

 

#캐넬시티맛집


텐동주문은 가게 앞쪽에 있는

자판기같은(?) 기계에서 셀프주문 후 주문표를 받아서

직원에게 전달하면 주문끝!

주문할때 파파고의 힘을 빌렸습니다 ㅋㅋㅋ

 

 

저는 같이간 언니의 추천을 받아 타카오 기본텐동으로 주문

그리고 일본여행에 빠질 수 없는 아사히생맥!

 

 

주문표를 직원분께 드리고

생맥주부터 준비해주시는 센스♥

낮술은 정말 얼마나 맛있게요!

바테이블자리라 바로 앉아서 조리하는 모습 멍때리기 

 

 

자리마다 물통이랑 소스랑 소금이랑 준비되어 있다

물은 시원한 우롱차!

소스들은 별로 내맛이 아니라 안먹었고

와사비소금은 튀김에 콕 찍어서 먹으니까 맛있었다

특히나 고기튀김에 추천!

 

 

주문하신 타카오 텐동이 나왔습니다

새우2, 우엉1, 고추1, 가지1, 고기1, 계란1

밥위에 이렇게 올려져있다

바로 튀겨나온 음식이라 진짜 맛있고

가지가 이렇게 맛있는 음식이구나 깨달음을 얻게 되었다 

다들 입맛이 다르겠지만 평소에도 야채를 정말 좋아하는 나는

야채튀김 진짜 너무 맛있었고 계란은 반숙이라 밥 비벼먹기도 딱!

 

밥위에 튀김이 한가득이라 다먹기엔 배가 너무 부르다 ㅜㅜ

그래도 맛있으니까 열심히 먹어주었다!

아 그리고 사진엔 없지만,

명란젓, 야채피클(?) 도 챙겨주시는데 비린걸 잘 못먹어서 

명란젓은 슬쩍 밀어두었는데 

평소 젓갈류 좋아하시는 분은 엄청 맛있다고 엄지척! bb

 

 

 

밥다 먹고 소화를 위해 캐넬시티 쇼핑시작!

 

 

2023.07.06 - [뀰정보] - 후쿠오카 돈키호테 쇼핑목록 추천

2023.07.04 - [전국일주/자고] - 후쿠오카 호텔 추천 캐넬시티와 가까운 원파이브빌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