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일주/먹고

춘천 가볼만한곳 뷰맛집 카페 오월정원

by 순돌뉴나 2023. 7. 5.
반응형

 

#춘천가볼만한곳


춘천은 처음이라 넘 설렜더 여행!

맛있는거 먹고 힐링하고 오기가 목표였는데 성공적!

춘천에는 특히나 강뷰 펜션, 카페, 음식점이 많이 있는거 같아

어딜가도 중간을 할꺼같아

급으로 검색하여 찾게 된 오월정원!

 

 

#춘천카페


 

오월정원은 가까워 질 수록

산길을 올라가기때문에 가는길 내내 고민이 많았다

(이게 맞나 싶었음)

그래도 예쁜뷰를 생각하며 도착

주차는 카페건물 앞쪽에

 

카페  메뉴가 많지는 않다

선택장애 심각한 나에겐 오히려좋다

디저트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밥먹고 바로 가서 음료만 주문했다

 

 

음료 기다리는동안 사진찍기!

날씨가 조금만 더 완벽했다면 하는 아쉬움이 있지만

눈으로 보는것과 사진은 다르니깐!

바다보다는 산을 좋아해서 초록초록한 풍경이 너무 좋았다

 

 

밖은 너무 더워서 안쪽에서 정원을 바라보며 있었는데

가을에는 야외정원쪽에 앉아도 너무 좋을꺼같다

출발전에 정원 한바퀴 산책했는데

이름모를꽃들이 한가득! 더운날씨였는데도 관리를 잘하셔서 그런가 

꽃들이 마르지도 않고 너무 예뻤다

사진찍기 좋아했다면 여기저기서 찍었겠지만

나는 그저 꽃들사진만 :)

 

 

정원둘러보고 가려는데 사장님께서

정원아랫쪽으로 내려가면 작은 계곡도 있다고 알려주셔서 내려가봤다

계곡물이 흐르고 있어서 발정도 담글 수 있는데

물진짜 깨끗하고 너무 시원했다

미리 알았다면 발담그고 여기서 커피를 먹었을지도 ...ㅋㅋ

 

운전 잘못하는 나는

올라가는길이 사실 좀 부담스럽긴 했지만

전혀 아깝지 않았다!

 초록초록배경이 너무 좋았던 춘천카페 오월정원

가을에는 단풍도 볼 수 있을꺼라 생각하니 더 좋을꺼 같다는 생각에

다시 한번 오고싶다는 생각이 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