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일주/제주도

제주도혼밥 1인메뉴가 가능한 한동미술관

by 순돌뉴나 2019. 8. 6.
반응형


제주도혼밥 1인메뉴가 가능한 한동미술관



혼자 제주여행을 다니다보니 혼밥레벨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 스스로 뿌듯


예전엔 제주도혼밥 식당을 검색해서 찾아다녔지만

현재는 여행하는 곳의 맛집을 찾아 1인분도 가능한지 체크후에 이동하는 편이다


지난6월 다녀온 한동미술관은

2인이상 주문이 가능하지만

혼자오는 사람들에게 1인분 주문도 가능한 곳이다


평일 점심시간에 도착하여  웨이팅은 없었지만

시간이 지나고 나니 테이블은 만석-



그리 넓지 않은 한동미술관의 내부

절대 밥집같지 않고 이름처럼 정말  미술관스러운 인테리아가 인상적이었다

+ 깔끔해서 너무 좋았다는



나는 한동미술관 대표메뉴는 돌문어솥밥1인분을 주문하였다

한상차림으로 나무쟁반위 예쁜그릇에 깔끔하게 담아져 있는 국, 반찬, 샐러드

+취향저격



돌솥에 담겨져있는 문어밥을 밥그릇을 옮기고 

돌솥엔 뜨거운 물을 부어 누룽지가 되는동안에

문어밥에 간장을 넣어 먹어주었다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심심하니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문어덕분에 식감도 좋고

너무너무너무 내 스타일



밥먹는동안에 완성된 누룽지 

사실 배가 불러서 다 먹진 못했지만 고소하니 맛있었던 누룽지!

+ 맛표현을 너무 못한다 ㅜㅜ



밥을 먹다 생각없이 옆을 보았는데

노려보고있는 이아이는

소인가 말인가 라마인가 뭔지는 모르겠는데 귀엽당



혼자서도 든든하게 한끼를 챙겨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던 곳

맛은 개인차가 있을 수도 있지만

개인적안 입맛엔 너무 잘 맞았고 무엇보다 깔끔함에 더욱 반했던거 같다


문득문득 생각나는 돌문어솥밥

다음 제주여행때 다시한번 꼭 방문해야겠다






영업시간 : 12시 - 23시 /  브레이크타임 15-19시

( 19시 이후 술집으로 운영하기에 식사는 점심시간에만 가능 )

휴무 : 화요일저녁.수.목 외 공지하는날

https://www.instagram.com/handongmisulgwan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