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일주/먹고

강릉 강문해변 근처 애견동반식당 초당우가

by 순돌뉴나 2023. 7. 17.
반응형

 

2023.07.16 - [전국일주/자고] - 강릉 애견동반 호텔 세인트존슨 드디어 가보다!!!(내돈내산)

 

#강릉애견동반식당


 

강아지와 여행을 가게되면 

맛집 예쁜카페는 대부분 포기해야되고

무조건 애견동반이 가능한 식당으로 찾아가야해서

조금의 불편함은 감수해야하는 거 같다!

하지만! 세인트존슨 호텔이 애견동반이라 그런지

근처 식당이나 카페가 웬만하면 애견동반이 가능하여 너무 좋았다

 

 

#강릉초당한우


 

호텔 바로 앞쪽에 위치한 초당한우!

강아지 애견동반이 가능하고!  개모차까지 대여가 되기때문에

이동가방, 케이지가 따로 필요없어서 정말 좋았다

(개모차는 처음인데 너무 편했다.......)

 

 

#강릉 강문해변 고기집


 

주문은 테블릿으로 편하게 !

필요할때마다 직원분들 따로 안 불러도 되서 진짜 좋았다

준비해주시는 반찬들은 깔끔하고 맛있었다 :)

고기는 살치살하나 시켜서 순돌이랑 나눠먹고

양념갈비 주문해서 먹었는데 내 입맛엔 많이 달지 않아서 맛있었다

 

 

사진이 많이 부족하지만,(ㅜㅜ)

모든게 만족스러웠던 강릉 애견동반식당 초당한우!

 

애견동반가능식당이라고 검색하여 가보면

야외테이블만 가능하다는곳도 있고 , 불가능하다는 곳도 있는데

초당한우는 애견동반 완전가능하고

개모차까지 준비해주시는 센스로 애견인으로써 너무 감사했습니다! :)

또 사장님들도 직원분들도 강아지를 많이 보셔서 그런지 엄청 친절하셨다

 

강릉은 많이 멀어 자주 가진 못하지만!

애견동반식당 찾으시고 고기 좋아하신다면 추천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