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일주/먹고

구월동초밥 스시오에서 한끼

by 순돌뉴나 2017. 1. 3.
반응형

구월동 초밥부페 스시오



급 초밥이 먹고 싶어서~

어디로 갈까 고민하다가 구월동 스시오로 다녀왔어요

매번 가는곳이 있지만!

오늘은 좀더 가까운 곳으로 선택했어요


스시오는 회전초밥 부페구요~

돌아가는 초밥중에 맘에 드는 접시를 골라서 먹으면 되요!


점심시간은 1인 14900원



다양한 종류 초밥이 돌아가고 있어

입맛대로 골라먹기 좋구요


초밥맛은 뭐 그럭저럭,

모양이 너무 엉망이라 굉장히 실망을 했습니다

어차피 뱃속으로 들어가면 똑같지만

그래도 보기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는데 

조금만더 신경써주심 좋을꺼같다는 생각이.....



하지만, 활어초밥은 모양도 좋고 맛도 좋았어요!

광어연어등 활어는레일(?) 위에서 찾아볼 수 없구요

한쪽에 따로~ 준비되어 있으니 챙겨드시면 되요

다른 곳은 광어를 격하게 아끼셔서 잘 못먹엇는데

스시오에서는 양껏 먹을수 있어서 넘나 좋았어요! :)



어쨋거나 저쨋거나,

먹고싶던 광어초밥을 많이 먹을 수 있어서 좋긴했으나

조금 아쉬움이 남는 점심시간이었어요!


다음번에 구월동 초밥집 다른곳을 찾아봐야겠네요!





2016/10/28 - [일상정보] - 구월동 부대찌개 너무맛있는 장금수 부대찌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