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일주/제주도

혼자 제주도 여행 ▶ 11월 제주도

by 순돌뉴나 2016. 11. 21.
반응형

저번주 계획없이 혼자 제주도 여행 다녀왔어요

여행을 좋아하긴하지만 혼자 여행은 처음인지라 

떠나기전부터 두근두근 했어요!



저는 세세한 계획없이

무작정 비행기표 렌트 게스트하우스 예약 후 

출발하게되었는데요


꽤나 매력적인 여행이었어요 :)

혼자 하는 여행 엄지척!


혼자 제주도 여행 일정은 2박3일 코스로 다녀왔구요

많이 가봤던 성산쪽은 제외시키고 서귀포 한림쪽으로 여행하였어요 :)



사실 처음 출발할땐 여자 혼자인지라

위험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에

조금 두려움이 있긴했지만 막상 도착해보니

혼자 제주도 여행 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아서 괜히 위로가 되더라구요? 힛



2박3일 동안 혼자 다녀본 제주도 

심심할 틈없이 너무너무 좋은 기억만 가득해요 :)








혼자 제주도 여행 또다른 걱정! 바로 혼밥!


저는 프로 부끄럼쟁이라 혼밥을 잘 못하지만

제주도에선 별로 그닥 신경쓰이지 않더라구요

오히려 제주 다녀와서 혼밥 자신감 업 되었다는 후문..


..... 하지만 흑돼지를 못 먹고 와서 꽤나 아쉬움은 남아요!

다음번엔 혼밥 고기 먹기 도전하고 오겠어요!







비행기는 티웨이항공 : 왕복 66000원(자리 지정비용포함)


 제주도 렌트카(소셜예약)  : 스파크 이틀간 33000원정도(주유비 3만원별도)


 게스트하우스 : 2일이용 45000원


그외 비용 포함 총 280,700원 사용하였어요 :)

(기념선물비용까지포함)



아무래도 제주도 평일 여행이었던지라

꽤나 저렴하게 다녀 올 수 있었던거 같아요!




혼자 제주도 여행 계획하고 계시는분들!

좋은 추억 많이 많이 만들고 오시길 바랍니다!

화이팅!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