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일주/먹고

청주터미널맛집 싱싱함 최고인 초밥 웅배스시

by 순돌뉴나 2018. 1. 15.
반응형

청주터미널맛집 신선함이 최고인 초밥 웅배스시



지난주 눈이 펑펑내리던날

청주터미널근처 가경동에 초밥으로 유명한 웅배스시를 다녀왔어요


오픈시간이 12시이고

제가 도착한 시간은 12시 조금 넘었는데

이미 자리가 꽉차있어서 5분만 늦었어도 대기할뻔했어요 ㅠㅠ







모듬초밥 (16.000) / 광어초밥(16.000)


저는 이렇게 주문했어요


만석이었던지라 조금 기다리긴 했지만

맛있는 초밥을 먹기위해선 이정도 뭐 :)





기다리는 동안 가오나시 사진찍어가며 구경중





기본으로 제공해주는 샐러드+장국+우동(은 사진인없어효)을 주셔요 :)


기다림끝에 나온 모듬초밥과 광어초밥

싱싱함만큼은 정말 최고이구요!

어느 초밥집은 밥이 많고 회는 쪼만한데

웅배스시는 밥은적고 회는크고 

역시 청주터미널맛집으로 왜 유명한이유가 있어요!





광어초밥에는 무순도 함께 주시는데

광어위에 쓰윽 올려서 함께 먹으면 정말이지 꿀맛이예요




간만에 초밥다운초밥을 먹는다며 감탄하며 먹었어요 :)





모듬초밥에는 새우튀김이랑 단호박튀김도 함께 주시는데

사진이.... ㅠㅠ

바로 튀겨주시는거기때문에 맛은 뭐 말하지 않아도 그뤠잇!





점심이라 맥주는 좀 자제해야지했는데

이건 정말 안 먹을수가 없어서 딱 한잔만 시켜서

싱싱한 초밥이랑 먹었어요


역시나 진짜 꿀맛 :))


웅배스시 지날때마다 늘 줄서있는모습을 봤는데 이유가 있는거 같아요 :)

청주에 오면 꼭 한번 들려서 맛봐야하는곳!

터미널에 근처에 있으니 놀러오시는분이라면 더더욱 가보시길 바래요 :)


강추!


영업시간 12-22시

단, 재료가 소진되면 영업종료라고 하니 방문전 전화주시고 가도 좋을꺼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