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일주/먹고

대림미술관 근처 맛집 효자동초밥에서 깔끔하게 맛있게

by 순돌뉴나 2018. 2. 23.
반응형

대림미술관 근처 맛집 효자동초밥에서 깔끔하게 맛있게



작년 대림미술관 전시회를 보러가면서

근처 맛집을 검색했었는데 효자동초밥이 딱 꽂히더라구요

하지만 월요일 휴무로 먹지못했다는 슬픈...ㅠㅠ



[2018/02/22 - [누나일기/오늘하루,] - 서울전시회 가볼만한곳 대림미술관 페이퍼 할인]



그래서 이번 페이퍼전시를 보러 가면서 효자동초밥을 들렸어요


am11:30 오픈 / pm09:30 마감

(pm2:50-4:30 브레이크타임)

월요일 휴무


오픈시간에 최대한 맞춰 10분정도 늦게 도착했는데 웨이팅이 있더라구요! 

그래도 회전율이 빠른편이라 오래 기다리진 않았어요





내부가 많이 넓진 않지만

서촌. 경복궁과 꽤나 잘 어울리는 분위기였어요





초밥세트는 여러가지가 있고 스시를 추가할 수도 있더라구요

저는 특선초밥과 광어초밥, 그리고 효자우동하나 주문했어요





웨이팅은 있었지만 주문후부터는 모든게 빠르게빠르게 나와줘서 너무 좋았어요

락교 간장은 테이블마다 준비가 되어 있어서

먹고싶은만큼 덜어 먹어서 이거 참 좋드라구요

개인적으로 초밥먹을때 락교를 많이 먹어요 ㅎㅎ





셋팅하고 락교꺼내다보니 나온 초밥

사진으론 좀 부족하지만 촉촉하면 싱싱하게 딱 느껴지는 비주얼이었어요





초밥으로 쨘하기





가끔씩 밥은 많이 회는 작게 이런 초밥집들도 있는

효자동초밥은 회가 더 크고 쫀득쫀득해서 너무 좋았어요




한가지 부족하다면 저는 와사비를 너무 좋아라하는데

초밥엔 조금 부족한거 같아서 조금더 얹어 먹었어요

코가 아주 빵빵 뚫리면서 눈물나는 그런맛 너무 좋아해요!


광어초밥 슈퍼그뤠잇





따로 주문한 효자우동

국물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미니우동시켰으면 억울했을뻔 





맛있게 잘 먹었다고 초밥접시위에 하트하나 만들어두고 나왔어요

ㅋㅋㅋ





대림미술관 근처 맛집으로 유명한곳이다보니 기대감이 컸었는데

역시나!역시나! 맛있는 점심 한끼를 먹을 수 있어서 너무 기분 좋드라구요

경복궁이나 서촌 놀러오신분들도 많지만 근처 일하시는 분들도

점심시간에 혼밥도 하시고 포장해가시는분들도 많길래

다 먹고 포장할까? 고민하다가 그냥오긴했지만

다음에 대림미술관 전시보러갈때 또 들려서 이번엔 효자동커플세트로 먹어보려구요!

두분이서 오시는분들은 세트를 많이 드시길래 :)


서촌 경복궁 놀러가실때 초밥생각나시면 효자동초밥 저는 추천이여!

월요일은 휴무이니~ 피해서 가셔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