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일주/여행팁

후쿠오카 리쿼샵 애주가라면 놓칠수 없는곳!(내돈내산)

by 순돌뉴나 2023. 8. 4.
반응형

일본여행에 빠질 수 없는 술!

가격차이가 많이 나기때문에 욕심이 날 수 밖에 없다!

나도 알콜을 사랑하는 사람이니까 후쿠오카에서 

리쿼샵 몇 곳을 다니며 눈호강을 했었다 -

 

 

알리큐 나카스점 면세가능

평일 15-02시

주말 15-00시

 

내가 가봤던곳 중에 제일 넓고 종류가 다양하지만

뭔가 스페셜한 술은 없었던거 같다

우리나라 마트에서 볼 수 있는 위스키 한가득이라

위스키잘알못인 너무 반가웠다 :)))))))))))))))))))))))))))

일본전통술도  많은편, 닷사이는 없었다!

 

이자카야 설화에서 마시던 산토리매실주!

한병만 있어서 아쉬웠지만 저렴한 가격으로 살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리쿼익스프레스

 

매장은 크진 않고

찾고있던 발베니가 있었던 곳

면세불가

 

 

위스키는 사실 많이 먹어보질 않아서

어떤게 귀한건지 잘 모르고 쇼핑을 했는데

그래도 행복했다(?)ㅋㅋㅋㅋㅋㅋ

다음엔 아예 리쿼샵투어를 한번 다녀와봐야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