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순돌일기/순돌이네:나들이

인천에서 가까운 애견펜션 강화도 터펜션 다녀왔어요

by 순돌뉴나 2016. 10. 6.
반응형

주말 쉬는날에는 무조건 우리 순돌이와

함께 하려고 노력을 하고 있어요,



최근 다녀온 강화도 터펜션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인천에서 강화도는 가까운 거리에 있기에

일년에 몇번씩은 다녀오곤해요

이번여행은 순돌이와 함께니깐 "애견펜션"으로 예약을했습니다



▼ 강화 애견펜션 터펜션




펜션으로 올라가는길






중간에 강아지들이 뛰어놀수 있는 잔디 공간이 제일 먼저 눈에 띄었어요

이곳은 애견펜션이니깐 잠시 목줄은 내려두고

순돌이와 잔디에 잠시 놀았어요




신나셨쎼요?





잔디밭 한쪽으로 보이는 바베큐장

터펜션은 바베큐장이 내부가 아닌 외부에 있더라고요





1박2일 예약한곳은 라떼동

펜션내부는 원목으로 되어있고

애견펜션인지 강아지 밥그릇과 전용 수건도 하나 준비 되어있어요

욕실로 들어가보니 강아지샴푸까지 준비가 되어있어서 혼자 감동했어요

여지껏 애견펜션 몇군데 다녀봤는데 샴푸까지 준비되어 있는곳은 이곳이 첨인지라..






펜션 테라스에서 보는 강화도

황금들판을 한눈에 볼 수 있었어요




짐풀어놓고 근처 산책할겸 나와서

길을 걷다보니 운좋게 강화도 서해바다를 볼 수 있었어요

일몰은 보너스 







펜션으로 돌아와 바로 저녁준비해서 바베큐파티시작

먹고 정리까지 해버리기위해 일회용품을 좀 이용했어요

고기파티후 바로바로 정리할 수 있도록 바베큐장 한쪽에

분리수거함이 있어서 넘나 좋은것

고기를 목살보단 기름진게 좋아 삼겹살만 샀더니

중간중간 불쑈를 몇번을 했는지 모르겠네요 ㅋㅋㅋ





고기파티에 빠질수 없는 술

순돌이도 쨘하자

청바지(청춘은바로지금!)


아무래도 저녁인지라 금방 추워지길래 

후딱먹고 후딱정리하고 펜션 안에서 2차

역시나 놀러가면 먹는재미가 제일 큰거 같아요




"닝겐들이여 나도좀 주라개"




인천에서 가까워서 편하게 다녀오기 좋은 강화도

이번여행은 순돌이와 함께여서 즐거움이 500배는 더 컸던거 같아요^^

조만간 다시한번 순돌이와 함께 터펜션을 방문하기로 

친구들과 일정을 잡아놓았어요



인천에서 가까운곳으로 강아지와 함께 여행계획 하고 계신다면

강화도 터펜션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