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순돌일기/순돌이네:감성

강아지 방울토마토 줄까말까?

by 순돌뉴나 2017. 6. 30.
반응형


강아지 방울토마토 줄까말까?



요즘 한창 맛이 좋은 방울토마토

칼로리도 낮고 다이어트간식으로도 종종 먹고 있는데요

먹을때마다 앞에서 목석마냥 대기하고 있어서 정말 안 줄수가 없습니다


강아지에게 방울토마토 급여해도 좋지만

아마 한개를 통으로 주시면 엄청난 사태가 발생될지도 모르니

꼭 잘라서 급여해주세요


순돌누나는 처음 방울토마토를 쓰윽 주던날 이불빨래를 했다죠 ^^





순돌이를 위해서 방울토마토를 하나 골랐는데

너무 커서 반으로 잘라 또 4등분을 해서 주었습니다





강아지 방울토마토 급여시에 주의할점은

가운데 녹색 씨부분을 반드시 제거하시고 주셔야합니다

독성이 있다고 하네요





늘 입이 먼저 마중이 나오시는 순돌이

방울토마토는 산이 강하지 않은 과일이기때문에

강아지 위에 큰 무리가 없고 수분,나트륨 다량 들어있어 좋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무리 좋아도 많이 급여하시면 안된다는 사실!

1-2개정도는 괜찮다고 합니다





너무 맛있게 먹는 모습에

개엄마미소가 저절로 지어지는 영상

우리 순돌이는 신발을 줘도 야무지게 맛있게 씹어먹을꺼 같아요 증말

ㅋㅋ





더운날 시원한 과일먹으면 너무 맛있는데요

특히나 여름에 싸고 맛도 좋은 방울토마토

강아지와 함께 나눠먹으며 나는 다이어트를 하고

순돌이는 건강한 간식을 먹을수 기분이 좋고

서로 윈윈하는 좋은 간식이 아닐까 싶네요 :)






2017/06/25 - [애견일기/순돌이네:식단] - 강아지수박 여름최고간식~ 함께먹어요

2017/06/20 - [애견일기/순돌이네:식단] - 너도나도 좋아하는 파프리카 강아지자연간식으로 최고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