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순돌일기/순돌이네:리뷰

강아지패드 흡수율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by 순돌뉴나 2017. 3. 6.
반응형

강아지패드 흡수율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얼마전에 강아지쇼핑몰사이트에서 럭키박스이벤트가 있길래

냉큼 구매했어요,

배송전까지는 어떤 용품이 올지 몰라 은근 1등(개모차)을 기대하고 있었는데

오늘 도착하고보니 5등 강아지패드 3묶음 당첨!


처음보는 강아지패드로 이름은 바른패드

일단 겉모습이 이쁘고 고급스러보여서 궁금해지더라구요..

초강력흡수패드! 얼마나 강력한지 바로 흡수율체크 들어갔어요



일단, 기존에 사용하던 강아지패드에 비해선 두께감이 얇더라구요

아페토가 두껍긴 정말 두꺼운가봐요~



자 그럼 흡수율 체크 들어갑니다!



현실감을 업시키기위해 보리차를 사용했어요!

순돌이 쉬야 아니니 더럽다고 생각하지 마셔요 ㅋㅋ

1차 흡수 패드뒷면을 만져보니 축축한 느낌 전혀 느끼지 못했어요

다시 그자리 2차흡수! 역시나 뒷편을 만져보았는데! 뽀송뽀송!

이름처럼 정말 바른패드 경험!


순돌이를 키우면서 몇가지패드를 바꿔가면 써봤는데 

저는 아페토 흡수율이 가장 좋아서 쭈욱~ 사용중이었는데요

바른패드도 아페토만큼 흡수율 정말 좋은거 같아요! 엄지척!


사실 럭키박스상품받았을때 아..ㅜㅜㅜㅜ 난 행운이 없구나 싶었는데

막상 실험을 해보니 좋은 패드를 받은거 같아 만족스럽습니다!

한동안은 순돌이 패드걱정없겠어요~


강아지패드 한번바꿔볼까 하시는분들 

바른패드도 위시리스트에 한번 넣어보시길 바래요!


* 순돌누나가 직접 구매해서 사용해보고 쓴 솔직한 후기이구요 광고글 절대아닙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