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일주/제주도

제주도 혼밥 만복이네~김밥맛있네

by 순돌뉴나 2016. 12. 27.
반응형

제주도 혼자여행 혼밥하기 좋은 만복김밥



제주도 여행하시는 분이라면 한번쯤은 꼭 들리는 맛집 만복이네 

저는 저번여행때 첨으로 방문해보았어요!

인천으로 돌아오기전 마지막 제주도 맛집!

블로그후기를 읽어본결과 다들 줄서서 기다려야한다고 하여

살짝 긴장하면서 찾아간 제주공항근처 만복이네!



역시는역시나!

늦은 오전에 도착하였는데도 줄서서 기다리고 있는 사람들

많이 길어보이지 않아서 저도 합류!

제주도 만복이네는 포장만 가능하고

다행히도 전복김밥과 오징어무침은 

미리 만들어져 있어 금방 받을수 있었어요!


시간이 남았다면 제주도에서 마지막 혼밥을 야무지게 먹고 왔을텐데

비행기시간이 급박하여 인천까지 모시고(?) 왔어요!

비행기에서 스물스물 올라오는 오징어무침향기로 괜히 혼자 민망해했던기억이...




전복김밥과 오징어무침!

제가한번 먹어보겠습니다!


깨가 왕창 뿌려져있고

윤기가 좔좔 흐르는 만복이네 김밥!

평소에 김밥천*에서 먹는 김밥과 전혀다른 모습!

중간에 있는 노오란음식은 계란이구요!

계란식감이 너무 부드러웠어요 카스테라 먹는느낌?

옛날 어렸을때 엄마가 반찬하기 귀찮을때

간장 버터넣고 비벼주던 맛있는 간장밥맛이 나는건 저만 그랬을까요?

아무튼 역시나 맛있었어요! 그치만 몇개 먹으니 조금 느끼함이 쓰윽 올라오더라구요!



바로 요롤때! 오징어무침을 딱! 먹어주면 느끼함이 사라지더라구요!

김밥과 무침을 함께 사야된다는 후기가  이해가 되는순간! 

오징어무침은 매콤하긴 하지만 엄청 매운맛은 아니니

왠만하면 함께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제주에서 저와함께 물 건너온 만복이네 김밥은

아이들부터 어른들까지 호불호가 없는 맛인거 같구요 ^^

어른보다 어쩜 아이들이 더 좋아할꺼같은 느낌!


제주도 혼밥 마무리를 제대로 하지 못하고 오긴했지만

인천에 돌아와 집에서 편하게 제주도음식을 먹으니

뭐 더 맛있는 느낌도 들구요 ㅋㅋ


비행기에서 냄새만 감당하실수 있다면!

포장해오셔서~ 가족들이랑 함께 먹어도 참 좋을꺼같아요!


2016/12/14 - [일상정보] - 제주도 혼밥 화연이네 여기딱좋아!

2016/11/24 - [일상정보] - 제주도 혼자 여행 ) 혼밥하기 좋은 맛집 오는정김밥

2016/11/21 - [일상정보] - 혼자 제주도 여행 ▶ 11월 제주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