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일주/제주도

여자혼자 여행 제주도에서 혼밥 맛있다 공새미59

by 순돌뉴나 2016. 12. 6.
반응형

제주도 혼자 며칠간 여행하면서 혼밥은 원없이 했는데요

비록 여자혼자 여행이었지만

먹는것만큼은 나름 맛있는곳 검색해보고 검색해서 

신중하게 골라서 다녀왔어요!


그중 여행첫날 첫끼해결을 위해 들렸던 제주도 공새미59를 소개합니다!





제주도 서귀포시에 위치하고 있는 공새미59

영업시간 오전9:30-저녁9:00 (라스트오더 저녁8시)

매주 화요일 휴무



늦은시간에 도착하여 혹시라도 영업이 끝났을까 조마조마 했지만

다행히도 마지막 주문을 할 수 있었습니다!


공새미59 주메뉴는 덮밥류로

돼지고기덮밥과 새우덮밥 중 고민하다가 딱새우 덮밥으로 주문하였습니다


아무래도 평일 늦은시간인지라 저포함 두테이블만 있었지만

건물 바깥쪽 의자들을 보니 점심시간이나 저녁시간에는 웨이팅이 많은거 같아요 ^^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공새미59 안쪽에 진열되어있는

소품과 악세사리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예쁜귀걸이를 발견하였지만 지름신을 꾸욱 눌러주었어요 ^^





생각보다 빨리 나온 메뉴!


나무트레이에 기본반찬과 국물 샐러드까지  깔끔하게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평소에 보던 새우와는 다른 딱새우로 겉이 딱딱해써 까기 사실 귀찮았지만

혼자여행 간만큼 모든걸 셀프로 해야겠죠?

(아마 일반새우였다면 껍질째 먹어버렸을꺼예요 ㅋㅋ)


비닐장갑은끼었지만 새우비린내는 어쩔수 없나봐요

물티슈로 아주 빡빡 닦아내었어요 ^^


딱새우덮밥은 생각보다 맵지 않았구요

중간중간 버섯도 씹혀서 식감도 넘나 좋았어요

덮밥의 느낌보단 음 맛잇는 생선조림에 밥 비벼먹는 느낌? 이었어요 ^^





여자혼자 여행 제주도에서 혼밥하기 넘나 좋은분위기

혼자 밥을 먹어도 너무 기분좋게 맛있게 먹고 나올 수 있는곳 인거 같아요


공새미59는 주택가 골목쪽에 위치하고 있기때문에

골목 아무곳에나 주차는 할 수 없어요 ^^

앞쪽에 보시면 주차할 수 있는곳 설명되어있으니

확인하시길 바래요 ^^



제주도 서귀포시 혼밥하기 좋은곳 공새미59▼




2016/11/24 - [일상정보] - 제주도 혼자 여행 ) 혼밥하기 좋은 맛집 오는정김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