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순돌일기/순돌이네:나들이

애견운동장 과천 발라당팍 즐거운주말보내기

by 순돌뉴나 2016. 11. 14.
반응형

추운 한 겨울이 오기전에

우리강아지와함께 야외소풍을 다녀오려고

이곳저곳 알아보았어요


우리강아지 목줄하지않고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공간이

어디가 있을까 검색중에

애견운동장 발라당팍을 알게 되었어요


인천에서도 꽤나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고민없이 과천으로 출발하였어요




▼ 애견운동장 발라당팍

과천시 삼부골2로 12-17




얼마전에 개통된 강남내부순환도로덕에

정말 빠르게 도착할 수 있었어요 :)

차가 안 막히니 발라당팍까지 40분정도 걸렸던거 같아요 


인적이 많지 않은 한적한 곳에 위치하고 있는 발라당팍

애견운동장으로 아주 좋은 자리인거 같아요 :)


발라당팍은 애견운동장 이용뿐아니라

애견호텔링도 가능한지라 건물안쪽에는 호텔링중인 강아지들이 있어요 :)


건물안쪽에서 입장료 계산후 음료를 골라주시면되요 :)


1인 9000원

1견 9000원


음료는 무료로 제공됩니다 :)







주문한 음료는 직접 가져다주시기때문에

강아지와 함께 운동장이 있는 공간으로 이동했어요


밖으로 나오면 탁트인 공간! 잔디밭으로된 애견운동장 눈에 띄네요

발라당팍 애견운동장은 대형견, 소형견 두공간으로 분리되어 있습니다


제가 도착할 당시엔 강아지친구들이 없어

우선 대형견 전용 운동장에서 뛰어놀게 해주었어요


물만난 우리강아지 아주 신났어요

잔디로 나오자마자 여기저기 탐색하면서

폴짝폴짝 뛰어다니더라구요!


집근처 공원 산책시에는 목줄착용을 꼭 해주기때문에

원하는대로 뛰어다니지 못하지만

애견운동장은 목줄없이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공간인지라

신나게 뛰어노는 모습을 보니 제 기분도 좋아지더라구요!


운동장 한켠에 준비되어있는 우리 애견용품들♥

센스넘치시는 사장님의 배려

물 배변봉투 휴지 등이 준비되어있어요 :)


저는 티슈부터 배변봉투까지 챙겨갔는데 굳이 챙기실필요 없을꺼같아요







음료는 따뜻한커피 차가운커피로 주문했구요

커피빨대가 너무 귀엽더라구요 :)

물론 커피맛도 너무너무 맛있어요!







발라당팍 장점!

외부음식물 반입이 가능하며

심지어 근처 주문음식배달도 가능합니다,

카운터에 말씀하시면 주문음색메뉴판을 주시는데요

치킨 피자 중식 등 여러가지 음식들이 있어요

저는 가장 만만한 짜장면세트로 주문했어요!

야외에 앉아 강아지들 뛰어노는거 보면 식사를 할까했는데

사장님께서 추운데서 먹지말고 안쪽에 들어와서 먹으라며 안내해주시더라구요

너무 친절하셔요♥

식사를 하는동안 직원분께서 강아지들과함께 놀아주셔서 편안하게 점심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짜장면도 꽤 맛있었어요 :)






식사후 소화도 시킬겸 다시 애견운동장으로 나와

강아지들과 함께 이리저리 뛰어놀았어요 :)

낮시간이 되니 온도가 더 따듯해져서 뛰어놀기 딱 좋은 날씨!


사장님께서 잔디를 워낙 꼼꼼하게 관리하시기때문에

안심하고  뛰어놀수 있는 발라당팍 애견운동장 :)


여름에는 애견수영장도 함께 오픈하신다고 해요!

여름엔 또 다른 재미가 있을꺼같아요 :)







강아지들이 맘놓고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공간

발라당팍 애견운동장!


더 추워지기전 강아지와 함께 야외나들이 한번 다녀오셔요!

서울 인천에서도 가까운곳에 위치하고 있어

굳이 멀리 가지 않아도 

우리 강아지들과 신나는 주말을 보내실 수 있어요! :)


참, 발라당팍은 포인트 적립이 되더라구요!

집에 도착하니 포인트 적립되었다고 카톡메세지가 왔어요 !


 조만간 맛난 도시락준비해서

우리 강아지와 다시한번 방문예정이예요!


강아지들이 맘놓고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애견운동장 같은곳이

많이많이 생겨났으면 좋겠네요 :)




2016/11/06 - [애견정보] - 인천강아지산책▶김포생태공원 에코센터

2016/11/01 - [애견정보] - 김포 강아지 산책 하기좋은곳▶한강신도시 호수공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