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일주/자고

속초 고성펜션 가성비최고 커플여행에 너무 좋은곳

by 순돌뉴나 2018. 3. 4.
반응형

속초 고성펜션 가성비최고 커플여행에 너무 좋은곳



속초여행을 하면서 2박을 머물렀던 고성펜션 네르하쏠

급으로 떠나 여행인만큼 펜션도 속초로 가는 차안에서 예약을 해주었어요

오션뷰인 301호를 하고 싶었는데

당일도 다음날도 오션뷰는 예약완료로 남아있던 206호로 2박 예약을 했는데요

쇼핑몰을 통해서 예약해줬더니

정말 말도안되게 저렴하게 이용할 수가 있었어요



> 속초 고성펜션 저렴하게 구매하기 https://goshop.tv/oL0Wy4



너무 저렴해서 도착하기 전까지 괜시리 불안한 마음이 들었지만

도착하는순간 그 생각이 싹 사라졌어요





속초펜션 네르하쏠 206호는 원룸형으로

좁은평수였지만 없는거 없이 다 준비가 되어 있고

이 가격이면 모텔보다도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가 있어서 핵만족




화이트인테리어로 전체적으로 깔끔하다는 느낌이 제일 먼저 들고

곳곳에 핑크포인트가 되어 있어요





제일 마음에 들었던건 식기류가 깔끔하고 부족한거 없이 구비가 너무 잘 되어 있었어요

특히나 고양이 컵이 너무 귀여웠어요






화장실이 좁긴했지만 깔끔하니 전혀 거부감없었구요!

뜨거운물도 잘 나오고

엘라스틴샴푸.린스/바디워시/치약은 준비가 되어 있어요





바베큐장은 펜션1층에 따로 준비가 되어 있구요

저는 2박하는동안 바베큐장을 이용하진 않았고

속초 먹거리를 직접 사다가 먹었어요


첫날은 대포항에서 직접 떠온 도미회랑 새우튀김

둘째날은 속초중앙시장에서 사온 대게


매번 놀러가서 먹는 고기가 식상하다면

속초주변 먹거리를 사다가 티비보면서 먹는것도 진짜 좋은거 같아요

방안에서도 취사는 가능하기때문에

간단한 조리는 가능해서 라면을 끓여먹어도 맛있었어요






전체적으로 너무 깔끔했던 고성펜션 네르하쏠

바로 앞에 동해바다를 볼 수가 있어서 더욱 좋았어요

너무 급히 나오느라 펜션외부는 찍지 못했지만

외부도 넘 이뻐요 :) 아야진쪽에서 제일 이쁜 건물인듯해요!

다음에 속초에 놀러가면 이번엔 오션뷰를 꼭 이용하자며 돌아왔어요

속초 커플여행을 계획하신다면 고성쪽에 위치한 네르하쏠

할인받으셔서 기분좋은 여행 다녀오시길 바래요

가성비만큼은 정말 최고 인거 같습니다


- 제가 직접 찾아서 예약해서 이용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2018/03/03 - [누나일기/오늘하루,] - 속초 장칼국수 현지인이 추천하는 여기 속이 확 풀리는맛

2018/03/02 - [누나일기/오늘하루,] - 설악산 등산코스 케이블카로 빠름빠름빠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