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일주/제주도

겨울제주여행 평대리맛집 영양만점 명진전복

by 순돌뉴나 2017. 12. 11.
반응형


겨울제주여행 평대리맛집 영양만점 명진전복



제주여행 3일차

아침겸 점심으로 먹었던 명진전복




오전 9:30 - 오후 8 [ 화요일휴무]


평대리맛집답게 20분정도 대기있었는데

날만 좋다면 앞쪽 평대리 바다를 구경하면서 대기하면 좋을텐데

저는 심각한 바람떄문에

따로 준비되어있는 휴게실에서 커피한잔하며

제주도 사진보면서 기다리니 그렇게 지루하진 않았어요 -




원래는 돌솥밥과 전복구이를 주문했는데

구이보다는 밥이 더 땡겨서 전복돌솥밥2개으로 주문해두었구요

제 차례가 되었을때 전화를 해주셔서 식당으로 가니

메뉴는 초스피드로 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반찬, 미역된장국 그리고 고등어구이는 서비쓰로 셋팅!





기다리던 돌솥 등장!





두근두근한마음으로 뚜껑열기!

건강해보이는 밥위에 전복이 촤악~ 얹어져있어요





밥과 전복을 쓱쓱 잘 비벼서

밥그릇으로 옮겨주고 나중에 먹을 누룽지를 미리 만들어 놓고

식사시작!





한공기 가득한 전복밥

자극적이지 않고 심심해서 아침으로 먹기 딱 좋은 영양밥

짠음식을 좋아하신다면 싱겁다고 하실수도 있지만

저랑 제친구 입맛에는 딱 좋았어요 -




나이들수록 이런 심심하면서 고소한맛이 좋더라구요? :)

그리고 뭣보다 싱싱한 전복~ 쫄깃하니 식감도 좋고 느무 맛있었어요

심심할때쯤 반찬이랑 같이 먹음 더 꿀맛






한공기기 싹 비우고

돌솥안에 누룽지도 폭풍흡입

평소에 먹던 누룽지랑은 맛이 조금 다르구요

약간의 비릿함이 진짜 쪼~금 느껴지는거 같았는데

저는 괜찮더라구요!

먹다보니 엄마아빠생각이 나드라구요ㅠㅠ 부모님들이 엄청 좋아할꺼같은 맛!





평대리맛집 명진전복은 대기하시는분들이 진짜 많았는데

회전율이 좋아서 생각보다 대기시간이 길지 않았던거 같아요

이유는 명진전복에는 술이 안팔아요.... 하하하하하하

이렇게 좋은안주에 술을 먹을 수 없는게 너무 안타깝지만

그래도 든든하게 한끼 먹고나니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매주 화요일은 정기휴일이니 참고하시구요 :)

평대리 해안도로가셨을땐 명진전복 꼭 들리셔서

건강한밥 한끼 하고 오시길 바래요 


* 가게 입구쪽에 귤이 파는데 요고요고 진짜 맛있어요 후식으로 아주 쪼아요!

저도 한봉지 사와서 친구랑 둘이 차안에서 다 먹었어요 :)


2017/12/10 - [세상일기/오늘하루,] - 제주도 협재맛집에서 혼밥 맛있게먹기

2017/12/10 - [세상일기/오늘하루,] - 제주 혼자가기 좋은카페 월정리 구좌상회 당근케익 꼭

2016/12/06 - [세상일기/오늘하루,] - 여자혼자 여행 제주도에서 혼밥 맛있다 공새미59

2016/12/14 - [세상일기/오늘하루,] - 제주도 혼밥 화연이네 여기딱좋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