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일주/제주도

제주 혼자가기 좋은카페 월정리 구좌상회 당근케익 꼭

by 순돌뉴나 2017. 12. 10.
반응형

제주 혼자가기 좋은카페 월정리 구좌상회에서 당근케익 꼭 



이번 혼자하는 제주여행은

맛있는 혼밥밥집보다는 혼자가기좋은 카페를 많이 가봐야지

생각했었어요


우선 애월쪽 마카롱이 맛있다는 카페 후후를 찾아갔는데 목요일은 휴무라고 하여ㅜㅜ

월정리로 차를 돌려 당근케익이 유명한 구좌상회 다녀왔어요





골목에 있으니 네비 또는 지도를 참고하셔서 가면 좋을꺼같아요

저는 월정리 해변앞에 주차하고 골목으로 걸어갔어요

도로명주소를 참고해서 걷다보니 꽤나 쉽게 찾을 수 있었어요





참 제주스러운 구좌상회의 겉모습!

들어가기전부터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





오른쪽에는 별관이 따로 있으니 왼쪽건물로 들어가시면 주문이 가능해요





구좌상회 당근케익은 금방 품절이 된다고 너무 걱정했는데

다행히 주문할 수가 있었어요 :) 행복행복


아메리카노 + 구좌당근케이크





원하는 자리에 앉아서 기다리면 주문한 메뉴는 직접 가져다 주셔요!

저는 카운터 바로 앞쪽에 자리잡고 앉아서 

커피를 기다리면 구좌상회 내부 한컷 :)

가정집을 리모델링해서 만든거 같은 느낌!

요즘 이런카페 분위기가 많던데 완전 좋아요♥





맛있어보이는 당근케익과 뜨끈아메





커피도 많이 진하지 않아서 제 입맛에 딱 좋고

당근케익은 생각보다 촉촉해서 정말 맛있더라구요!

구좌상회하면 당근케익이 가장 먼저 검색되는 이유를 알꺼 같았어요

그냥 제주 여행가시면 꼭 드셔보시길 바래요

케익만 포장해가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케익맛도 정말 좋았지만 구좌상회 내부는 취향저격!

생화도 좋지만 넘 좋아하는 드라이플라워가 한그득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고

사진찍으면 정말 너무 이뻤어요!

저 말고도 혼자오셔서 커피한잔 하시는분들 많더라구요 :)

제주 혼자가기좋은 카페로 너무 좋은거 같아요




또 구좌상회 올라가는 골목길이 너무 제주스러워서 

그냥 아무곳에서 막 찍어도 인생사진!

하지만 저는 혼자여서 눈에 담아가지고 왔구요 :)


제주도로 커플여행가시는분들 월정리 완전 강추요!

카페도 카페지만

월정리해변 진짜 너어무우 이쁘더라구요 :)

혼자보기 너무 아까울정도





혼자도 좋고 둘도 좋고 월정리!

내년 여행엔 월정리에 머물면서 이곳저곳 둘러보고

구좌상회 당근케익 또 먹으러 가야겠어요 -


검색해보니 구좌상회 당근케익은 성수기에는 못드신 분들도 꽤 있으니

서둘러서 가시면 좋을꺼 같아요



2017/12/09 - [세상일기/오늘하루,] - 제주렌트카 경차 3박4일 대박싸게 이용했어요

2017/12/10 - [세상일기/오늘하루,] - 여자혼자여행 제주도 협재게스트하우스 세상재밌는곳

2017/12/10 - [세상일기/오늘하루,] - 제주도 협재맛집에서 혼밥 맛있게먹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