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일주/제주도

제주도 협재맛집에서 혼밥 맛있게먹기

by 순돌뉴나 2017. 12. 10.
반응형

제주도 협재맛집에서 혼밥 맛있게먹기



제주도에 정말 너무 맛있는 밥집이 많이 있지만

여행첫날 첫끼는 협재맛집 문쏘에서 맛있는 카레로 시작했어요




매일 11시-7시 (금요일휴무)



골목안쪽에 자리 잡고 있어서

쫄보인저는 길가에 주차를 해놓고 걸어서 갔어요

그닥 멀진 않아요 :)





1942 게스트하우스 바로뒤에 위치한 문쏘!





평일오후여서 그랬는지 대기없이 바로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운이 참 좋다고 생각했어요 





문쏘의 대표메뉴 황게카레로 주문했어요

저 말고도 혼밥을 하시는 분들도 있으시고

혼자서도 먹을 수 있는 테이블이 있어서 제주도 혼밥하긴 딱 좋은곳같아요





쉐프님은 인천산 하하하하하하하

어찌나 방갑던지 -





맛있어보이는 김치랑

황게를 짜를 수 있는 집게가위를 준비해주셨어요




제주도맛집 카레를 기다리는동안 두근두근두근





생각보다 금방 나온 문쏘 황게카레

카레비주얼이 대에박!

눈으로만 봐도 아 이건 맛있겠다 싶은 비주얼!





제가 왕좋아하는 계란후라이도 쏘~옥 올라가 있고

허브도 올라가있어서 좋은향기가 솔솔 올라와요





사장님께서 황게는 카레에 대고 짜르면 짠물이 나오신다고

그릇에 짤라서 드시라고 친절히 알려주셨어요


속이 꽉찬 황게! 침줄줄줄





먹기좋게 잘라서 다시 카레에 투하시켜주고

제주도의 첫끼 혼밥을 시작





주문전에 카레는 맵다고 미리 말씀해주셨는데

제가 생각했던거보다 훨씬 매콤했어요!

하지만 저는 매운음식 덕후인지라 너어무 좋드라구요!

문쏘 오기전에 어느블로그에서 카레에 밥을 비벼먹는거 보단 떠 먹는게 좋다고 해서

밥에 카레묻히고 계란올리고 게살올리고 김치도 올려서 계속 퍼먹퍼먹

지금생각해도 진짜 맛있어요 :)

(지금도 침이 줄줄줄줄줄줄)





평소에 카레를 즐겨먹거나 좋아하진 않는데

이런 매콤한 카레라면 매일매일 먹고싶을거같아요!


제주도 협재맛집 문쏘에서

혼밥첫끼 완전 성공해서 기분좋아가지고

인스타에 올렸더니 친구가 자기는 여기 문닫아서 못 먹었다고 ㅋㅋㅋ


제주는 역시 방문전에 꼭 영업하는지 확인하고 좋은거 같아요

특히나 비수기에는 더!


꼭 다시 방문하고픈 제주 협재맛집 문쏘

혼밥하기도 너무 좋았구요

좋은사람과 같이 먹음 더 맛있을꺼같아요!


협재 한림쪽으로 여행가시는분들 꼭 방문해보시길 바래요



제가 직접 검색해보고 맛본 솔직한 후기예요 제주도 혼밥 강추강추



2016/11/24 - [세상일기/오늘하루,] - 제주도 혼자 여행 ) 혼밥하기 좋은 맛집 오는정김밥

2016/12/14 - [세상일기/오늘하루,] - 제주도 혼밥 화연이네 여기딱좋아!

2016/12/27 - [세상일기/오늘하루,] - 제주도 혼밥 만복이네~김밥맛있네

2017/12/09 - [세상일기/오늘하루,] - 제주렌트카 경차 3박4일 대박싸게 이용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