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일주/제주도

제주렌트카 경차 3박4일 대박싸게 이용했어요

by 순돌뉴나 2017. 12. 9.
반응형


제주렌트카 경차 3박4일 대박싸게 이용했어요



12월 혼자 겨울여행으로 다녀온 제주도

아무런 준비없이 으로 떠난지라 어디를 가야할지 어디서 자야할지

뭘타고다닐지 1도 결정하지 않고 일단 비행기타고 출발 


청주공항에 도착해서 시간이 좀 남아 제주렌트카 먼저 알아봤어요


저는 제주렌트카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소셜에서

리뷰많은곳으로 결정을 하는편이예요

당일예약이었던지라 업체에 먼저 전화를 드리고 결제를 했구요!


요즘은 티켓구매할때 실시간예약서비스가 있어서

업체로 따로 문의를 하지 않아도 바로 예약을 할 수가 있어서 편하더라구요



> 저는 요기서 구매했어요

http://yimay.kr/t4xmayp7v4




 




이번 제주도 여행도 역시 경차로 선택

완전자차포함해서 3일[수-토] 진짜 말도 안되는 가격으로 예약하고

제주로 출발했어요





제주공항에 도착해서 업체에서 보내주신 설명대로

5번게이트로 나와서

렌트카주차장에서 셔틀버스를 타고 렌트카회사에 도착했어요





내리자마자 직원분께서 짐들어주시면서

사무실로 안내해주셨는데

진짜 완전 친절하셔서 감동감동 :)





제가 예약한 제주 해피렌트카는 종이계약서가 아닌

전자계약서로 설명을 해주시더라구요!

차량상태 사진부터 주유량까지 사진으로 다 볼 수 있어서 너무 좋구요

싸인까지 완료하면 문자로 전자계약서를 보내주시기때문에

굳이 종이들고 다니지 않아도 핸드폰으로 바로 확인가능해요





싸인을 쓱쓱해주면 바로 차량안내를 해주시는데

혹시 모르니 사진,동영상촬영을 해두시라고 말씀해주셨어요

특히 타이어, 휠상태는 꼭 찍어두라고 일러주셔서 꼼꼼하게 찍고

제주도여행 출발!






제주도에서 3박4일을 함께한 렌트카 경차 올뉴모닝으로

제일먼저 출발한 곳은 협재해수욕장!




겨울이 맞나 싶을정도로 따끈따끈한 날씨-

덕분에 제주도여행 첫날부터 너무 기분좋았어요 :)


여자혼자 여행할때 대중교통을 이용하는것도 좋긴하지만

제주도는 이동거리가 결코 가깝지만은 않기때문에 

왠만하면 렌트카를 이용하는게 좋을꺼같아요

 경차를 이용해서 다니시면 운전할때 부담도 없고~

무엇보다 이용비용이 저렴해서 너무 좋아요! 엄지척


 운전6년차인데 아직도 운전을 잘 못하는편이라

 늘 경차를 이용하는데 좁은길도 잘 다닐 수가 있어서 진짜 좋습니당 :)


단점을 굳이 꼽자면, 공항에서 좀 멀리 떨어져있긴한데

셔틀버스가 15분에 한대씩 운영되어서

오고가는데는 크게 문제없었어요


나머지는 완전 대만족한 제주렌트카 해피렌트카 내년에 또 봐용


3박4일동안 렌트비용은 총 \54.000[완전자차포함]

주유1회 \45.000

제주렌트카 이용 총경비 \99.000


2016/11/20 - [세상일기/오늘하루,] - 제주도 렌트카 면허증없을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