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순돌일기/순돌이네:일상

강아지 아이스크림 만들기 직접만들어주니 안심되요

by 순돌뉴나 2017. 7. 21.
반응형


 강아지 아이스크림 만들기 직접만들어주니 안심되요


얼마전 인친님의 강아지 아이스크림 만들기 피드를 보고

순돌누나도 한번 만들어보았어요





작년에는 락토프리우유에 딸기랑 블루베리를 갈아서 만들어 줬었는데

올해는 그냥 심플하게 강아지전용우유만 사용해서 그런지

아이스크림틀만 있다면 진짜 너무 쉽게 강아지 여름간식이 완성^^


저는 귀여운 발바닥모양틀로 준비했구요

쿠팡에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어요






잠깐! 강아지우유를 부어주기전에!

틀이 생각보다 큰거 같아, 1일권장량부터 확인해보았어요

순돌이는 5kg미만 7-90ml





우유를 붓기전에 아이스크림 스틱를 먼저 꽂아주고

스틱이 보이지않을때까지 조심히~ 따라주었어요





아직 완성이 되지 않았는데도 왠지 넘 귀여울꺼같은 느낌이...

엎질러지지않게 냉동실로 옮겨 꽁꽁 얼려주기만 하면 끝!





우유는 2/3정도 사용했는데요

발바닥한쪽당 대략 60ml정도씩 들어간거 같으니

하루에 하나씩 먹이면 문제가 없을꺼같아요 (순돌이는 4kg입니당)

빨리 꽁꽁꽁 얼어서 우리 순돌이에게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먹이고 싶어요!


강아지우유와 틀만 있으면 너무 쉬운 

강아지 아이스크림 만들기!

 직접 만들어주는만큼 안심할 수 있고

직접만든 간식을 급여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한거 같아요!


굳이 아이스크림틀이 아니어도 집에 얼음틀을 활용해서

작은 미니 아이스크림을 만들어줘도 너무 좋을꺼 같습니다




2017/04/25 - [애견일기/순돌이네:식단] - 서울우유강아지우유 아이펫밀크 처음먹여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