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일주/먹고

청주지웰시티맛집 짬뽕이 얼큰한 연경

by 순돌뉴나 2017. 7. 17.
반응형


청주지웰시티맛집 짬뽕이 얼큰한 연경



가경동 한의원에서 물리치료후 지웰시티로 점심한끼하러 다녀왔어요

사실은 자연밥상밥상을 간건데 브레이크타임에 도착한지라 중화요리로 변경!

뭐 비도 추적추적 오는게 짬뽕한그릇 하기 참 좋은 날씨이긴 했어요 -



지웰시티몰1층 중식당 '연경'







삼선짬뽕을 먹으려고 했는데, 메뉴판에 없어서 그냥 짬뽕으로 주문했어요

가격은 일반 중국집보다는 비싼편이예요!





중국집의 기본 단무지,양파,김치

그리고 의문의 가위?를 함께 셋팅해주셨어요





뚜둥! 낙지한마리가 통으로 들어있는 짬뽕등장!

이제야 가위의 존재를 알게되는순간!


사실 속으로 좀 비싸네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비주얼을 보니 아하! 바로 수긍되더라구요!




낙지를 잘게잘게 짤라서 면과 함께 호로록~

일단 짬뽕국물이 엄청 맵지는 않고, 깔끔하니 시원했어요!

낙지랑 함께 먹으니 쫄깃한 식감도 느껴지고 너무 맛있었어요





짬뽕 잘못시키면 기름둥둥 뜨면서 느끼한집도 있는데

제입맛엔 궁물이 끝내주더라구요! 

해장으로 먹으면 진짜 좋을꺼같은 궁물이예요 개운하고~시원하고~





짬뽕면도 쫄깃쫄깃하고 야채살아있고

조개살도 실하니~ 씹을맛 나드라구요! ㅋ

무엇보다 홍합이 껍질때 안 들어있어서 진짜 좋았어요!





사이드로 주문한 군만두!

이건뭐 중국집만두맛이랑 똑같아요! 갓튀겨져서 바삭하니 맛있어요





어쩌다 들어가게된 청주 지웰시티 중국집 연경

다음에 해장하러 꼭한번 다시 와보려구요

비오는날, 해장하는날 짬뽕이 땡길땐! 꼭 한번 드셔보시길 바래요


청주짬뽕맛집으로 연경 추천합니다!


서비스★★★★★ / 분위기★★★★☆ / 맛★★★★★ / 가격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