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순돌일기/순돌이네:나들이

청주애견산책 여기가천국일세 정북토성

by 순돌뉴나 2017. 5. 26.
반응형

청주애견산책 여기가 천국일세 정북토성



인천에도 강아지 산책하기 좋은곳이 정말 많이 있지만

정말 너무 좋은곳을 청주에서 발견했어요 -


길을 잘 몰라 네비따라 시골풍경 구경하며 

드라이브하다보니 정북토성 도착!


* 주차공간은 그리 많이 넓지 않아 주말에는 복잡할꺼같아요






공기좋고 한적한 시골에 도착한 기분 -

차에서 내리자마자 눈에 쏙 들어오는 나무한그루







길따라 산책하면서 신선놀이 -

평일오후라 그런지 정말 한적해서 

너무 좋았어요

출사나오신 분들도 많더라구요 

막찍어도 다 이뻐요 







중앙으로 들어가면 넓은 잔디밭이 쫘악 -

초록초록해서 안구정화되는기분 -

중앙 넓은곳에는 강아지친구들이 많이 있었어요

애견모임도 하시는거 같드라구요 







뒤쪽으로 돌아가보니 또다른 길이 하나 나오더라구요


여기도 참 걷기 좋다고 생각했는데 차다니는길이라

냉큼 내려왔어요 - 산책하는길은 아닌듯해요







오래전에 청주에서 꽤나 오래 살았는데

이런곳이 있을줄이야 정말 너무너무 좋았어요 -

제주도 온기분? :)

왠지 인천이랑 공기도 다른느낌







청주애견산책 장소를 잘 몰라서

검색하다가 한적해보여서 와봤는데

정북토성 여기 정말 너무 좋더라구요 -


강아지도 신나게 뛰어놀수 있는 공간도 좋고

산책하기도 좋더라구요 -







우리 순돌이도 좋은공기를 알아챘는지

이날 아주 난리가 났네요 난리났어 -



청주애견산책 장소 찾고 계신다면 여긴 정말 꼭 한번 다녀오시길 바래요

꼭.


단 주말에 가면 사람들 정말 많을꺼 같으니 참고하셔요



애견산책장소▶정북토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