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순돌일기/순돌이네:나들이

인천강아지산책 원적산등산

by 순돌뉴나 2017. 5. 1.
반응형

인천강아지산책 원적산등산





매일매일 평지산책만 하다가 문득 등산을 한번 해볼까?

하는 생각에 동네 뒷산을 다녀왔습니다


일단 강아지동반이 가능한곳인지 미리 인터넷에 검색해주고 출발!


원적산 앞쪽에 주차를 해놓고

등산로를 따라 순돌이와 함께 슬슬 올라갔습니다


케헥

개집사의 저질체력이 이렇게 드러납니다

얼마 안 올라갔는데 저는 헥헥헥 거리고

순돌이는 체력왕답게 혼자서도 잘 올라가더라구요!





원적산 정상으로 올라가는 코스는 여러코스가 있는데

저는 석남약수터에서 시작되는 코스로 올라갔어요

등산로 반이상이 계단이었던지라 순돌이가 힘들까바

계단 옆쪽 오르막길로 올라가느라 더 힘들었어요





저는 헥헥거리느라 바빴고

순돌이는 산이 처음 이었는데도 힘들지가 않은지

오르막길을 정말 잘 올라가더라구요




중간 원적산 둘레길을 지나 쭈욱 올라오다보니

철마정이라는 중간 쉽터 도착해서 쉬려고 했는데


사람들이 너무 많기도 했고

남아도는 순돌이의 체력덕분에 결국에 정상으로 가는 길을 따라 

걷고 또 걸었어요 ^^





원적산 정상 코앞에 쉬기 딱좋은 곳이 있길래

순돌이와 함께 앉아 봄바람 좀 느껴보았어요!

동네산이라도 확실히 높은곳의 공기는 넘나 다르고 좋아요





인천강아지산책 일반 공원을 산책해도 넘 좋지만!

가끔은 동네뒷산으로 강아지와 함께 산책을 다녀와도

너무 좋을꺼같아요!


열심히 운동해서 체력을 좀 키워서

다음에 좀더 높은 계양산으로 한번 도전을 해보도록 할께요 ^^



2017/04/22 - [애견일기/순돌이네:나들이] - 인천강아지산책 여기빼면 섭섭합니다

2017/02/25 - [애견일기/순돌이네:나들이] - 인천강아지산책 가볼만한 수봉공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