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순돌일기/순돌이네:나들이

인천강아지산책 가볼만한 수봉공원

by 순돌뉴나 2017. 2. 25.
반응형

인천강아지산책 가볼만한 수봉공원


강아지나들이


벌써 2월마지막 주말이네요

봄이 가까워져 그런지 오늘 오후동안 날이 정말 따듯해

울집 강아지와 산책하는데 너무 좋았습니다


왠만한 인천지역 좋다는 공원은 거진 다 가봤기에

이번주말은 어디로 갈까,

김포로 나갈까, 상동으로 갈까 하다가

어릴적 제가 정말 많이 다니던 수봉공원이 문득 생각나길래

애견동반이 가능한지 검색후 출발했어요


수봉공원 올라가는 오르막길은 여전하더라구요

차를 가져가서 꼭대기 주차장까지 편안하게 올라갔어요,

체력이 좋으시다면 상관없지만 왠만하면 자동차를 이용하시는걸 추천드려요!

공원 주차장에 설치되어있는 강아지 배변봉투

오! 남구에서 이런 배려를 해주시다니! 정말 감동이었어요!

수봉공원 강아지 산책가시는날은 배변봉투 집에 놓고오셔도 됩니다 :0


인천야경

수봉공원


수봉공원을 22년만에 다시 온거 같은데 정말 많이 변했더라구요

제가 알던 모습과는 정말 다른 모습이었어요!

전망대쪽은 어르신분들이 윷놀이를 하시고 장기를 두시고 계시더라구요

순간 아 잘못왔나? 산책로가 없네 싶어서

다시 반대로 돌아 수봉교쪽으로 내려가봤어요!


인천공원

인천강아지산책


수봉교를 지나면 산책코스가 꽤 크게 있어서 너무 다행이었어요!

공원이 생각보다 꽤 커서, 올라가시기전에 미리 지도한번 보시는게 좋을꺼같아요

안그럼 저처럼 헤메실지도 몰라요~

저희집 강아지는 산책할때 제일 힘든점이 하수구를 정말 무서워해요

처음엔 간식으로 꼬셔도 보고 재촉도 하고 억지로 오게도 하고 했는데

결국엔 그냥 칭찬해주고 기다려주면 알아서 오드라구요


하수구는 너무 무섭개.avi


하수구는 너무 무섭개2.avi


수봉공원 산책코스 한바퀴를 쓰윽 돌고 다시 주차장으로 돌아오는길,

오르막길으로 저는 너무 힘들어 죽겠는데 순돌이는 잘 올라가더라구요

심지어 제가 너무 느렸지만 뒤돌아서 저를 위아래로 쳐다보는 강아지(너뭐여?)



날씨가 오늘만 같다면 산책하지 정말 좋을꺼같아요!

수봉공원은 개인적으로 따듯한날 해질녁이나 저녁쯤에 가시면 더 좋을꺼같아요

높은곳에 위치하고 있어 전망감상도 하실 수가 있거든요

저는 오후시간이었던지라, 인천시내 구경만 하고 왔네요 하하


수봉공원


주말 특별한곳 나들이를 계획하고 계신다면 가볍게 다녀오기 좋은

수봉공원한번 올라갔다오시면 좋을꺼같습니다 ^^

아래 공감버튼은 더 많은 분들과 정보공유를 하실 수 있습니다 꾸욱~부탁드려요!


2017/02/19 - [애견일기/순돌이네:나들이] - 인천부천 강아지산책 여긴 꼭 가야합니다! 상동호수공원

2016/12/12 - [애견일기/순돌이네:나들이] - 강아지산책 하기좋은곳▶인천아시아드 주경기장


반응형

댓글